고객센터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뉴스

공지사항

가을바람 타볼까! '한양도성 비대면 순성챌린지' 선착순 모집

페이지 정보

  • 작성자관리자
  • DATE21-09-16

본문

서울시는 9월 17일부터 24일까지 한양도성문화제 ‘바람과 함께, 순성챌린지’ 참여자를 사전 모집한다
서울시는 9월 17일부터 24일까지 한양도성문화제 ‘바람과 함께, 순성챌린지’ 참여자를 사전 모집한다

 

서울시가 시민들과 서울거주 외국인을 위해 9월 17일부터 24일까지 제9회 한양도성 문화제 비대면 순성프로그램 ‘바람과 함께, 순성 챌린지’ 참여자를 사전 모집한다.

비대면 순성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고향 방문과 나들이가 어려운 이번 가을, 서로의 안전을 지키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도성을 한 바퀴 걸으면 소원이 이뤄진다고 믿었던 조선시대 사람들처럼 서울시가 시민들의 한양도성 18.6㎞ 완주를 함께한다는 취지다.

시는 매년 10월 ‘한양도성 문화제’에 시민들이 염원을 담아 다 같이 하루에 한양도성을 완주하는 한양도성 순성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개별적·비대면 순성 프로그램으로 전환해 실시한다.

‘바람과 함께, 순성 챌린지’는 한양도성문화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9월 17일부터 24일까지며 모집인원은 내국인 1,800명, 국내거주 외국인 200명으로 총 2,000명 선착순 마감된다. ☞‘바람과 함께, 순성 챌린지’ 안내 자세히 보기(클릭)

순성 챌린지는 순성꾸러미를 받은 후 도성문화제가 시작되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참여하면 된다. 순성꾸러미는 특별히 제작된 순성박스에 담겨서 9월 27일 참여자에 한해 일괄 발송될 예정으로 소원팔찌, 도성문화제 토퍼, 마스크와 스트랩, 손소독제 등 방역물품과 순성 시 유의사항이 함께 담겨져 있다.

도성 일주에 성공한 참여자와 순성꾸러미 물품을 이용한 인증 행사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별도의 선물도 제공된다.

한양도성을 순성하며 토퍼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한양도성문화제’, ‘#비대면순성챌린지’, ‘#한양도성순성길’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50명에게 소정의 완주기념상품이 제공된다.

‘바람과 함께, 순성 챌린지’ 참여 시 개인위생과 사회적 거리두기 야외활동 주요 지침 등을 유의해 안전한 순성이 되도록 유의사항을 잘 지키며 참여해야 한다.

백운석 서울시 한양도성도감과장은 “시민들이 600여 년간 이어진 한양도성 순성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각자의 바람이 이뤄지길 바란다”며, “방역지침을 잘 지키면서 순성 챌린지에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양도성문화제 ‘바람과 함께, 순성챌린지’

 

○행사명: 비대면 순성 ‘바람과 함께, 순성챌린지’
○행사기간: 2021. 10. 1.(금) ~ 10. 10.(일)
○참여방식: 비대면 개별참여
○신청기간: (사전 참여신청) 2021. 9. 17.(금) ~ 9. 24.(금)
○모집인원: 선착순 2,000명(내국인 1,800명, 서울거주 외국인 200명)
○참가신청: 한양도성문화제 홈페이지
○문의
- 한양도성문화제 운영사무국 070-4916-9097
- 이메일 hanyangdoseong@naver.com
                                                                            [출처 : 내 손안에 서울(서울시 대표 소통포털)]

본 사이트의 모든 고객서비스는 ㈜한국교육여행사에서 진행하며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